허기진 밤 안주가 필요할 때 편하게 먹는 부채살 찹스테이크 -N784

안녕하세요? 와이씨 파크 입니다. 

오늘 같은 불금... 전 이 글을 쓰면서 술 한잔 하는 상상을 합니다. 
쩝... 요리하기 귀찮고 만사가 귀찮고 술잔도 꺼내기 귀찮을 때 냉장고를 열어 이 귀한 녀석을 꺼내오죠

바로!!

노브랜드 부채살 찹스테이크-N784

노브랜드 부채살 찹스테이크-N784

자! 냉동이고요, 호주산 청정우가 44.28%

오 해시테그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간편 조리 #전자레인지 8분 조리

따라 써 봤습니다. 

노브랜드 부챗살 찹스테이크-N784 포장 뜯은 모습

노브랜드 부채살 찹스테이크-N784

냉동인데!! 생 같다! 그리고 소고기가 50% 넘게 있는 거 같은데?  대기업 녀석들 잘못 쟀나?

이제 구경 그만하고 먹어야죠.
저희 집 전자레인지는 1000w짜리 이 제품은 7000w 기준이기 때문에 전 7분 30초를 돌립니다. 

7분 30초 후

노브랜드 부채살 찹스테이크-N784

오 이거 소가 꽤 많네요

제가 놓친 소도 저기 가운데 있네요. 구성 괜찮습니다. 다만 전자레인지가 파워가 좋아서 그런가
앞으로는 7분을 돌려야겠습니다. 

그래도 음식인데 비주얼이 좋지 못하네요. 노브랜드 음식은~ 노란 접시에~

노브랜드 부챗살 찹스테이크-N784-플레이팅

노브랜드 부채살 찹스테이크-N784-플레이팅

이제 소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은 따술때가 재맛인거 아시죠?

그래도 접사 샷 한방

노브랜드 부챗살 찹스테이크-N784-플레이팅 접사

노브랜드 부채살 찹스테이크-N784-플레이팅

위에 제가 좋아하는 갈면서 나오는 후추를 솔솔솔 뿌리니 마데 캬~~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맛있습니다. 매운맛은 절대 아니고 단맛 스테이크 소스네요.

어라 노브랜드 스테이크 소스랑 맛이 비슷하네

아무튼 성공!. 

여러분 이렇게 먹으면 살쪄요.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