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불금 혼술하기 딱 좋은 야채 닭갈비

안녕하세요? 집술이 와이씨파크 입니다. 

제가 요새 몸무게가 갑자기 3킬로가 쪘는데요. 제가 힘들게 60킬로대를 만들었는데 야식이 무섭긴 하네요.

도대체 뭘 먹었나 싶어서 휴대폰을 뒤적뒤적하다 보니 요 녀석이 나왔습니다. 

노브랜드(No brand) 야채닭갈비, 

요 녀석 완전 물건입니다. 

닭이라서 살이 안 찔 것 같은데 소주 한 병은 그냥 순삭이에요. 

게다가 포장 그대로 돌려도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설거지도 안 나오고.

한번 볼까요?

노브랜드 야채 닭갈비

포장은 이렇게 정갈하네요.

어떤 구성인가 볼까요?

분명 함량에는 양파랑 깻잎 대파 이런 야채가 있었는데 양파는 갈아 넣었나..

아무튼 전 고구마가 좋아요. 너무 좋아요

맛있는 탄수화물 ^^

전자레인지에 8분(8 min) 돌려줍니다. 

돌아갈 동안 젓가락과 소주와 소주잔을 준비하고 손도 씻고 합니다 ^^

8분후 노 브랜드 야채 닭갈비

와 다행히 펑하고 터지지는 않았네요

전자랜지 난리 날 뻔

비닐을 벗긴 노 브랜드 야채 닭갈비

정말 맛있습니다. 

고구마는 호박고구마인 듯합니다. 달고 부드럽고 밤고구마처럼 퍽퍽하지도 않네요 

코로나로 혼술 집술 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 보세요.

제가 있는 경기도 광주 노브랜드는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결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데도 되나 모르겠네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여러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