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한컵순대족발

오늘은 술이 조금 땡겨서 집 앞 CU를 어슬렁 거렸죠.

집에 안주는 다 떨어지고...먹을것도 없고.... 덥고...

그러다 그를 만났습니다. 

야식입맛을 살려줄 순대!! 그리고 족발!! 그리고 매움!!!!

바로!!! 한컵순대족발

<사진 1> 구성품

소스 포장지만 봐도 엄청 매울 것 같고 딱 봐도 간편할것 같군요.

츄릅

<사진 2> 순대 족발 헤어져!!

딱봐도 기름이 많을 것 같죠? 그래서 장갑을 끼우고 매뉴얼데로 족발과 순대를 때어놓습니다.

녀석들 떨어지기 싫어서 꼭 붙어있군요

어차피 내 뱃속에서 하나가 될 텐데

<사진 3> 갈라섰네요

이제 소스만 남았습니다.

정말 간단하네요. 편의점 너무 좋아 ^-^

<사진 4> 쏘스 뿌리고

으하하하

전자레인지 2분 50초만 있으면 됩니다.

컵라면이랑 비슷하네요

그동안 소주와 소주잔을 준비합니다.

<사진 5> 2분 50초 후

아.. 먼가 비주얼이 먹다 놓은 그릇 같지만 한 번도 입댄 적 없다는 건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제 먹어봅시다.

<사진 6> 입안에 들어가기 1초전

오!! 맛있네요

매콤하고 냄새도 안 나고 좋네요.

단점이 있다면!!! 양이 적어서!!! 소주 한병이랑 딱 맞는 양이네요. 좋은 건가???

여러분 

드세요~ 

밤입니다. 

드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