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 워터저그는 스탠리를 사야하는 이유

캠핑을 시작하게 되면 텐트와 자충 매트 등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데 워터저그 또한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물건 중 하나입니다. 많은 캠퍼들이 스탠리 워터저그를 구매하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않아보겠습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스탠리 워터저그 사는 이유?

보냉 능력

캠핑 3년 차인 지금 잘 샀다고 생각하는 제품이 몇 가지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스탠리 워터저그인데요. 대부분의 워터 저그보다 뛰어난 보냉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갖고 다니지 않는 캠퍼라면 여름에 시원한 얼음물이 당길 것입니다. 

페트병 얼음을 사서 얼려 가져 가도 되지만 녹을 때까지 기다렸다 한잔씩 먹는 것은 너무 갈증이 납니다. 

 

스탠리 워터저그에 마트에서 판매하는 식용 각얼금 3~5kg 정도를 담아 놓으면 2박 3일동안 시원한 얼음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단점.

스탠리 워터저그의 단점은 두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용량 대비 큰 외형

스탠리 제품군은 대부분 이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워터저그 용량은 두 가지로 나오는데요. 3.8리터, 7.5리터입니다. 

스탠리의 강점인 보냉력을 유지하기 위해 외벽이 두꺼운데 그로 인해 실제 크기보다 조금 작게 느껴지는 내부가 있습니다. 

 

물이 새는 노즐

이건 정말 고쳐지지 않는 고질적인 문제입니다. 1년 정도 사용하다 보면 물 마실 때 누르는 부분이 끝까지 올라오지 않아 아까운 얼음물이 조금씩 흐르게 되는데 아침에 물이 하나도 남아 있지 않은 워터저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스텐리 워터저그 전용 노즐을 구매하기도 합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사이즈 선택 방법

2인이 캠핑을 간다거나 1박 캠핑의 경우  3.8리터를 구매하셔도 괜찮습니다.

4인 가족의 경우 많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제 경험을 기반으로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3.8리터

  • 2인이 캠핑을 간다.
  • 캠핑은 주로 1박이다.
  • 노지 캠핑을 가지 않는다. 
  • 얼음보다 시원한 물만 있으면 된다. 

7.5리터

  • 3~4인 가족 캠핑이다. 
  • 캠핑은 주로 2박 이상을 간다. 
  • 음료를 얼음과 함께 즐기고 싶다. 

저는 4인 가족이고 캠핑은 거의 2박 이상,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합니다. 

2박을 갈 때는 마트에서 3kg~5kg의 얼음을 구매하고 집의 정수기에서 냉수를 받아 채워서 출발합니다. 

 

얼음을 가득 채워도 상온에 있는 물을 채우면 얼음이 금방 녹아버리기 때문입니다. 

 

 

 

스탠리 워터저그 싸게 사는 방법

샤오미 미 홀 워터저그 사기

샤오미 워터저그의 경우 스탠리 워터저그와 공장이 같다고 하며, Q10에서 대놓고 스탠리와 동일한 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Qoo10 - 큐텐! 글로벌 트랜드를 선도하는 쇼핑

직구지만 빠른배송! 믿음가는 해외직구! 전 세계의 최신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보세요!

www.qoo10.com

 

위 큐텐 사이트에서 미홀워터저그를 검색하시면 절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장만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즌을 이용하기

스탠리 워터저그는 늦가을부터 겨울에 사면 싸게 살 수 있습니다.  그때는 인터넷에 검색해서 가장 저렴한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급하게 캠핑을 가야 한다면 쿠팡만 한 곳도 없긴 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여름 캠핑은 모기와의 전쟁이기도 하고 파리와의 전쟁이기도 합니다. 너무 무리한 캠핑으로 인해 가족과 다툼 없는 즐거운 캠핑 즐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스탠리워터저그에 대해 롱텀 사용기 작성했으니 중복투자 없는  좋은 결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