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사용해 봤습니다.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사용해 봤습니다.

아이들 유치는 쉽게 썩지만 한 번은 빠지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는데 영구치가 나온 다음부터는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것이 사실이죠? 
아이들 치카 해줄 때는 아직도 전쟁인데요. 전동 칫솔로 바꾸고 나서는 조금 더 편해졌습니다. 

하지만 고민이 하나 생겼는데 그것은 바로 정품 칫솔모의 가격입니다. 

2개에 9500원 ~ 15,000원 정도 하는 가격인데요. 인기 없는 스타워스 4개세트를 구매해야만 한 개에 4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달에 한번 교체하라고 쓰여 있지만 이상하게 한 달 쓰면 칫솔이 만세를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전동칫솔 호환모를 쿠팡으로 알아봤습니다.

투스케어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호환 리필 모는 8개가 쿠팡에서 8,700원으로 한 개에 1,100원 정도 합니다.

개봉기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호환모 투스케어

저희 집에는 9세 딸, 7세 아들이 있습니다. 저희 부부가 예전부터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사용해 왔는데 전동 칫솔 사용 이후에 일반 칫솔을 못쓰겠더라고요. 일반 칫솔로 닦으면 덜 닦인 거 같아서 찝찝하기 까지 합니다. 

아이들도 전동 칫솔을 경험한 뒤에 일반 칫솔도 닦으면 잘 안 닦인 거 같다고 하네요.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저희 아이들이 쓰는 전동 칫솔은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 어린이 전동 칫솔입니다. 
건전지형이고요, 건전지 AA 2개 들어가는데 20~30일 정도 사용하면 교체해 줘야 하더라고요.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색상 특징

칫솔의 겉 생김새는 정품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칫솔에 프린팅이 되지 않아서 더 저렴해 보이기는 하는데 프린팅 비용이 빠졌으니 저렴한 거겠죠?

그리고 쿠팡 구매 리뷰를 보니 정품의 인쇄가 점점 벗겨져서 아이들 입으로 들어갈까 오히려 걱정하는 엄마가 많았습니다.  그 리뷰를 보고 나니 저도 프린트 없는 게 더 나은 것 같았어요.

오랄비 전동 칫솔모, 투스케어 전동 칫솔모 비교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생긴 것이 거의 비슷하네요. 약간 퀄리티가 떨어져 보이기는 하는데 저는 크게 신경 쓰이진 않네요.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옆모습도 한번 비교해 봤는데 연결부가 꺾여있는 게 이상해서 보니 정품도 똑같이 꺾여있어서 안심되었습니다. 칫솔은 확실히 새 거와 사용한 것의 차이는 나네요. 정품 칫솔 새 거가 없다 보니 정확한 비교가 되지 않지만 육안상으로는 크게 차이나 보이지 않았어요. 
투스케어도 미국 듀폰사의 원재료를 사용한다고 되어 있고 촉감도 비슷했습니다.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오랄비 어린이 전동칫솔 어린이 전동칫솔 리필모 투스케어

오랄비 스테이지스 파워 전동칫솔에 장착한 모습인데 옆에서 보니 솔의 중간 부분이 정품보다 더 길어서 오히려 이 부분은 좋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과자 먹으면 이빨에 잔뜩 껴서 칫솔질이 어려웠는데 어금니가 잘 닦일 것 같은 모습이고 실제로 잘 닦이 기도 했습니다. 

오랄비 전동 칫솔모, 투스케어 어린이 전동칫솔 호환모 확대 모습

오랄비 칫솔모 40배 확대 이미지
투스케어 칫솔모 40배 확대 이미지

그래서 눈으로 보고 싶어서 집에 있는 확대경 USB 카메라로 확대해서 찍어 봤는데요.

오랄비를 사용했던 것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끝 부분이 투스케어가 조금 더 날카롭기는 했습니다. 
투스케어를 사용해 보고 버릴 때 한번 더 찍어서 날카로운 게 사라져 있다면 오랄비 정품을 사서 찍어봐야겠네요. 

결론

투스케어 오랄비 어린이 전동 칫솔 리필 모가 가성비가 너무 뛰어나서 큰 문제가 없다면 바꿀 일을 없겠습니다. 하지만 칫솔에 끼웠을 때 확실이 100% 잘 맞는다고 보기 어렵긴 한 점. 그것은 짚고 넘어가야겠습니다. 

하지만 저렴하기 때문에 조금 더 자주 바꿀 수 있다는 것 또한 무시할 수 없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