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먹은기억] 집에서 쉽게 먹을 수 있는 붕어빵, 냉동 미니 붕어빵 먹어봤습니다.

하이원 푸드 붕어빵

슈퍼 짐승입니다.
지난겨울 지하철 역 앞 붕어빵 노점에서 붕어빵을 여러 번 사 먹었지만 붕어빵을 들고 집까지 가는 길이 불편했습니다. 버스를 타야 했기 때문인데, 냄새는 많이 안 났지만 꽉 닫고 집까지 가면 눅눅해져서 바로 먹는 그 맛이 나지 않았습니다.

하이원 푸드 붕어빵 종류

지하철 역 앞은 슈크림과 팥 두 가지였는데 이 집은 6가지 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역시 익숙한 두가지 맛만 티몬에서 구매했습니다.

하이원 푸드 붕어빵 봉지

냉동 보관이 필수인데 아이스팩은 꽁꽁 얼어있었지만 미니 붕어빵들은 살짝 녹아서 왔습니다. 
붕어빵을 얼리기에는 아이스팩이 부족했나 봅니다. 급냉동 하고 먹어봤습니다.

하이원 푸드 붕어빵 봉지

팥 맛과 커스터드 맛 두 가지를 꺼내 에어 프라이기에 돌렸습니다. 
매뉴얼에는 8분인데 바삭하게 먹고 싶어서 12분을 돌려줬습니다.

미니 붕어빵 에어프라이어 180도 12분

하이원 푸드 붕어빵 봉지

아.. 타버렸다...
붕어 알처럼 커스터드가 튀어나와 버렸네요.

탄것도 다 먹고 다시 구웠습니다.

미니 붕어빵 에어프라이어 180도 8분

하이원 푸드 붕어빵 에어프라이어 조리

역시 봉지에 쓰여있는 데로 구워야 제대로 되는군요
커스터드와 팥 붕어빵이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하이원 푸드 붕어빵 팥 맛

미니 붕어빵 팥 맛도 잘 익었습니다.
맛은 붕어빵 맛보다도 잉어빵 맛이 나는 쫀득쫀득 한 맛입니다. 
학창 시절에 집 앞에 팔던 4마리 천 원짜리 잉어빵 맛이 나서 너무 좋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관련글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