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노엣지 꽉찬 토핑 피자 를 먹고 나서 생긴 일 - 오뚜기 피자 이제 안 먹습니다. - 냉동 피자 추천
TvN의 "어쩌다 사장"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이 맛본 피자 그 피자를 티몬에서 세일하길래 사봤습니다.
4판에 15900원 지금은 절대 볼 수 없는 가격에 득탬 했는데 더 사려고 하니 이제 가격이 올랐습니다.
우선 처음 먹은 피자는 바로 제가 먹고 싶었던 베이컨 파이브 치즈 피자입니다.
파이브 치즈라니 이름만 들어도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을 것 같습니다. 딱 제스타일 이네요.
파이브 치즈 어떤 치즈 구성일까.
이 피자의 치즈 토핑 5사지는 이렇습니다.
- 모짜렐라
- 체다
- 고다
- 프로볼로네
- 크림치즈
여기에 베이컨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냉동 상태이기 때문에 맛있어 보이지 않네요. 집에 모차렐라 치즈가 많이 있지만 그래도 우선 상품 그대로 구워보겠습니다.
삼성 전기오븐을 사용해 구웠는데요, 170도 예열한 뒤 10분 30초 돌렸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게 구워졌습니다.
30초 더 구웠으면 더 노릇노릇 해졌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오픈에서 나오니 조명빨인가 싶을 정도로 하얀색 피자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피자는 4조각인데 저 큰 피자치즈는 3개라 조금 아쉽습니다.
피자 커팅기로 스윽~ 잘라서 먹어보겠습니다. 꿀꺽.
냄새가 너무 좋네요. 원래 치즈를 좋아하는 데 이 정도 향이면 맥주, 와인에 같이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유난히 치즈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주말에 해줘야겠습니다.
한입 깨무는 순간 치즈맛이 너무 풍부합니다. 믿기지 않는군요.
베이컨 파이브 치즈를 2개 사길 잘했습니다. 노엣지 이름답게 빵도 맛있습니다. 지금껏 먹은 냉동 피자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추천할 수밖에 없는 맛입니다.
어쩌다 사장에서 이 피자를 판매했는데 이 정도면 판매용 인정합니다.
이제 오뚜기 냉동 피자는 못먹을 듯 합니다.
오뚜기 힘내서 더 맛있는 냉동 피자를 출시해 주세요. 이제 냉동 피자도 1위가 바뀌겠습니다.
관련글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