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수리 보증 기간과 A/S 받는 방법

1년 10개월 전 구매한 로지텍 MX Vertical 마우스의 클릭 버튼이 고장 났습니다. 클릭을 하면 더블클릭이 되거나 드래그 중 클릭이 풀려 버립니다. 그래서 A/S를 맡기기로 했습니다. 

 

 

 

로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A/S 연락처를 받았습니다. 예전 번호는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고 아래와 같이 변경 되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A/S 받는 방법

 

전화번호 : 02-3143-9429 (수신자부담)

상담시간 : 9:00 ~ 18:00

 

마우스는 이런저런 ARS 설명이 끝난 뒤 2번은 누르면 됩니다. 

 

상담원은 한국인이 아닌 것 같습니다.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외국인 느낌인데 의사소통이 전혀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 어려웠습니다. 

 

마우스의 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마우스 아래의 P/N 번호와 S/N 번호를 불러줘야 하는데 번호만 듣고 A/S 기간이 지났다고 할 수 있는데,  구매 후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았고 실제 구매한 영수증이 있다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수리 받지 못하는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로지텍의 마우스 수리 정책은 마우스 모델마다 다를 수 있지만 MX Vertical 마우스는 구매 후 1년입니다. 1년이 지나면 유상으로도 수리를 받을 수 없고 폐기해야 합니다. 

 

13만 원짜리 마우스가 1년 이내에 고장 날 일이 있을까 싶으면서, 2년도 안돼 고장 났으니, 생각해보면, 디자인을 하는 사람이 사용해서 수명이 일반 직장인에 비해 짧았나 싶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를 수리 받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유통 경로가 다른 경우

로지텍 코리아의 정식 서비스는 로지텍 코리아 정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경우에만 A/S가 됩니다. 

 

제가 구매한 다른 제품은 MX Master 3로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은 제품인데요. 

구매한 지 7개월 만에 휠과 클릭이 고장이 났습니다. 

 

로켓배송이기 때문에 당연히 A/S가 될 줄 알았는데 정품은 맞지만 병행 수입이기 때문에 로지텍 코리아의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고 쿠팡 구매했던 상세페이지의 별도의 A/S 센터에 접수를 해야 했습니다. 

 

지금까지 로지텍 무상수리 (A/S)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