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먹었다] 아이스크림 하면 배스킨라빈스만 생각났다면 이것도 한번 먹어봐요-바세츠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와이씨 파크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세츠 아이스크림입니다. 

바세츠 아이스크림은 1861년에 만들어진 159년이나 된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입니다. 

159년이라니 대단하네요, 한국에는 냉장고도 없던 시절인데...... 동빙고, 서빙고만 있던 시대 아닌가 싶네요.
1861년이면 대동여지도를 만들던 해 아닌가요? (--)??

아무튼 대단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30년 된 아이스크림 가게인데 바세츠를 벤치마킹한 듯하네요.

바세츠 아이스크림 양재점

양재도 바세츠 아이스크림

제가 처음 바세츠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날은 바세츠 아이크스림이 한국 진출 3주년으로 아이스크림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전국 매장에서 2020년 5월 20일(수) 12시~17시 선착순 200명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점심을 늦게 먹고 갔는데도 저희 팀원이 모두 무료로 먹었습니다. 

저희는 양재동 우체국 옆에 있는 지점에서 냠냠.

아이스크림 가격은?

  • 싱글 : 3.5
  • 더블 : 6.5
  • 트리플 : 9.5
  • 패밀리(4 가지 맛) : 15.0
  • 빅(5 가지 맛) : 29.0

사이즈가 이렇습니다. 

와 비싸 빅은 뭔데 케이크보다 비싸지? 했는데

1kg이네요. 

가격이 좀 비싸기도 하고 매장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배스킨라빈스만 들어봤나 봅니다. 

바세츠 아이스크림 양재점 매장 모습

매장 모습

매장은 배스킨라빈스랑 다를 것이 없네요.

아이스크림 모습

배스킨라빈스가 정말 똑같다... 맛도 똑같으려나?

추가 토핑이 가능

아이스크림 주문에서 다른 점이 있다면 추가 토핑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피스타치오를 먹었습니다. 

바세츠 아이스크림 맛

피스타치오맛 아이크크림

와 공짜라서가 아니고 정말 맛있네요

배스킨라빈스보다 쫀득~쫀득~ 하고 맛이 더 깊은 맛이 납니다. 그리고

저처럼 나이가 좀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건더기!!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재료를 아끼지 않은 그 느낌이네요.

아이스크림인데 이거 좀 큰 거 먹으면 배부르겠네요.

홍보비 받고 올린 글 아님을 명확히 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