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먹었다] 미금역 일본라멘집 도쿄라멘

안녕하세요? 와이씨파크 입니다.

오늘 점심은 동영상 공부가 하고 싶어서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신청하고 회사로 복귀하던 중 일본 라멘집을 발견했습니다.
오 미금역 라멘집이 3900원이라니 평소 좋아하는데 주변에 맛집이 없던터라 가보기로 했습니다.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과 비슷한 가격 전략이네요 .

도쿄라멘의 주문은 자동 주문기에서 주문을 했고 밥을 먹을 까 하다가 탄수화물 폭탄이라 챠슈 추가했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이렇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돈코츠라멘 3900, 차슈 2000

음..뭔가 심플하네요
생강도 없고 마늘도 없습니다.
김치 뿐이라니...뭐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돈코츠라멘에 들어간차슈가 1개라 추가 안했으면 심심했을 뻔
하지만 추가된 차슈는 타 매장과 비슷한 가격이네요. 편의점 수육처럼 너무 얇았거든요

계란은 반숙이나올줄 알았는데 완숙이네요!! ㅠㅠ

먹어보니 면은 일반면으로 불은 느낌 이였습니다. 전 약간 뚝뚝 끊어지고 씹히는 면을 좋아하는 터라 아쉬웠고 육수 또한 전통보다도 한국입맛에 맞게 개선한 느낌으로 부담 없었습니다.

정말 일본식 라멘을 먹고싶다면 8~9000원의 일반적인 라멘집이 가격을 생각해도 더 나은것 같네요.

배고파서 육수까지 비우긴했지만 ㅎㅎ

저는 저렴하게 드실분은 추천
일본라멘을 드시고싶은분은 다른 곳으로 가시길!!

미금역 도쿄라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