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먹었다]성남 도촌동 맛집 육고탁

안녕하세요 와이씨파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즐겨가는 고기집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긴 저희집에서 걸어서 3분거리 :)
지역주민만 아는 동네맛집이죠

고기 3개주문하면 생갈비살 1인분(14,000원)을 주는 이벤트 입니다.

삼겹살이나 목살로 변경도 가능하구요.

육고탁 도촌동 점은 본사 직영으로 운영된다고 이야길 들었습니다.

육고탁 도촌점은 총 8개의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고 테이블끼리 간격이 넓어 좋았습니다.

밑반찬은 쌈, 파채, 마늘, 무쌈, 김치, 생와사비,채썬 청양고추, 쌈장, 소금장, 기름장 이 기본으로 나오고 아낌없이 나옵니다.

불은 숯불 + 가스버너

삼겹살 4인분을 시켰고요 1인분에 150G 11,000원 이네요 가격은 착한느낌

2인분 먼저 준비해주셨습니다.

고기 상태가 좋네요.

저는 쎈불에 겉을 튀기듯이 구운 다음에

잘라서 중약불에 자른면을 굽습니다^^

육즙이 살아있어용 맛있어~!

삼겹 4인분에 공기밥 2개 소주 1개 했더니 39,000원 4인가족 외식비로 부담없네요^^

도촌동 사시거나 지나가실 때 그리고 가족 혹은 친구가 놀러왔다면 이곳에 들러서 배부르게 식사하시길 바래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