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입욕제] 아이들을 위한 유기농 거품 목욕 용품, 알라피아 버블바스 유칼립투스 민트 대용량

[내돈내산] 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유기농 대용량(950ml) 거품 입욕제

겨울이 지나니 아이들이 실내에서 조금만 뛰어도 땀범벅이 되네요.
사용하던 거품 입욕제를 다 써서 새로 주문했습니다. 

올리브영 거품 입욕제가 인기가 많던데 아이들에게 사용하기에는 불안함이 조금 있어요. 
딸아이가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조금만 자극적이어도 빨갛게 피부가 올라오거든요.

아이들을 위한 순한 거품 목욕 용품, 알라피아 버블바스 유칼립투스 민트

기존에 사용하던 것을 꽤 오래 썼는데 이번것은 유통기한이 1년 남았네요.
이 제품의 기본 유통기한은 24개월로 저는 재고 제품을 받은 듯 합니다. 지금 리뉴얼 중이라 다른 디자인으로 받으실 수도 있어요^^ 어차피 1년 안에 다 쓰겠지만 그래도 다음에는 유통기한이 긴 제품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순한 거품 목욕 용품, 알라피아 버블바스 유칼립투스 민트

아들의 비염이 너무 심해서 비염에 좋다는 유칼립투스 민트향을 구매했습니다. 아빠코를 닮아서 아들도 고생이 많아서 속상하네요.

알라피아 제품은 시어버터로 보습을 하기 때문에 아이들 피부에 더욱 좋아요.
아이들이 어릴 때 시어버터를 따로 사서 발라 줬던 기억이 나네요.

아이들을 위한 순한 거품 목욕 용품, 알라피아 버블바스 유칼립투스 민트

뚜껑은 잃어버리시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미국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일반 생수병과 맞지 않아서 잃어버리면 제대로 막아놓기 힘듭니다.

일반 건강 보조식품 처럼 튼튼하게 밀봉되어서 배송할 때 하나도 새지 않고 잘 왔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순한 거품 목욕 용품, 알라피아 버블바스 유칼립투스 민트 넣는양

일반적인 욕조에는 매뉴얼상 23ml를 넣으라고 하는데 그때 그때 정량을 잴 수도 없고 저는 물 양에 따라 뚜껑에 2번~3번을 넣습니다. 
아이들이 거품 많게 해주세요!! 하면 4번도 넣어요^^ 덕분에 아이들은 신나는 거품목욕을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순한 거품 목욕 용품, 알라피아 버블바스 유칼립투스 민트 거품내는법

이 제품을 수도꼭지 아래 욕조 바닥에 뿌리고 적절한 온도의 물을 맞춰서 틀어놓기만 하면 풍성한 거품이 완성되는데, 아이들이 놀다 보면 목욕이 저절로 되고 때도 잘 나와서 신기해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저는 다 떨어지기가 무섭게 계속 삽니다 ^^ 

유칼립투스 향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요.  달콤한 향이 아닌 상큼한 향이라 더 좋네요^^
올 여름 아이들과 가족 모두의 목욕을 책임 질 유기농 입욕제로 딱입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