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캠핑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 마샬 엠버튼 2

캠핑장에서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스피커야 말로 중복 투자가 되는 품목 중 하나인데요. 대부분 10만 원 이하 블루투스 스피커들은 중고로 제 가격 받기도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실패 없는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해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배터리

밥 먹다가 다음 음식이 안나와서 중간에 음식이 끊기면 엄청 짜증 나시죠?  음악도 마찬가지입니다. 캠핑장에서 늘어지게 쉬고 있는데 갑자기 스피커 배터리가 다 되어 음악이 끊기면 엄청 귀찮아집니다. 

충전기를 찾는데 이게 분명 챙겼는데 기억이 안나거나 보조배터리는 방전돼있으면 바로 힐링 분위기 망치게 됩니다.

엠버튼 2
엠버튼 2 배터리 표시 등

충전하는 몇시간 동안 캠핑 날리는 겁니다. 

 

엠버튼 2의 완전 충전시간은 3 시간 걸리는데 20분만 충전해도 4시간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시간 충전하면 30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는데요. 완충하면 2박 캠핑장에서는 충전기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디자인

디자인을 한 번 보겠습니다. 마샬 엠버튼의 디자인은 엄청 세련되고 집이나 캠핑장, 텐트 어디에 올려놓아도 손색이 없고 오히려 인테리어 효과가 더 좋아집니다.

마샬-엠버튼 2
마샬-엠버튼2

 

심지어 손에 들고만 있어도 그 사람이 달라보일 정도로 디자인이 엄청 좋습니다. 

 

음질

마샬은 일렉트릭 기타 전용 엠프를 만드는 회사인데 바로 소리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일반적인 삼성, 엘지,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들의 기술력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고요. 샤오미는 그냥 가성비 제품이니까 빼고 삼성, 엘지의 경우 각자 회사의 방향성에 맞게 AKG나 메리디안과 함께 개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가격만 놓고 보면 마샬이 훨씬 좋습니다. 

 

심지어 차에서 여행할 때 노래 틀잖아요? 노래 들을 때 차에서 음악을 틀지 않고 휴대폰으로 마샬 스피커로 연결해 들을 정도입니다. 

 

소리도 엄청 빵빵합니다. 10W 스피커가 2개 들어있기 때문에 최대음량으로는 집에서 들을수도 없습니다. 

가격

가격은 최소 20만원 부터 보시면 좋습니다.  마샬은 명성답게 짝퉁이 많이 팔리고 있고 유튜브나 인터넷 구글링 하시면 짝퉁 판별하는 방법도 나와 있습니다. 

 

쿠폰이랑 이런거 안 쓰고 17만 원 이하는 다 짝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품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1~2만 원 때문에 싸게 사면 기분 좋은 건 잠깐인데 받고 나서 음질이 조금만 거슬려도 짝퉁 아닌가 계속 생각해요.

 

20만 원이 꽤 비싸 보일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적은 돈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2박 캠핑 한 번만 가도 10만 원이 넘는데 1년에 캠핑 2번 쉬고 나머지 캠핑에서 엄청 청량한 소리 들으면서 지내실 수 있습니다. 

 

 

 

짝퉁이 많은 마샬 엠버튼

명품이 유독 짝퉁이 많습니다. 패션쪽이 엄청 심한데요. 이 스피커도 명품이기 때문에 짝퉁이 많습니다. 

Marshall
Marshall

제가 엠버튼2를 추천드리는 이유가 엠버튼 1은 정품도 마샬 앱에 등록이 안되는데 엠버튼 2는 정품의 경우 마샬 앱에 등록이 됩니다. 받자마자 앱 설치하고 등록해보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우선 등록이 되면 안심이 되고 그리고 앱을 통해 S/W업그레이드도 됩니다. 

 

짝퉁 전문가가 또 이거까지 뚫으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 아직까지는 정품 확인한다고 이거 뜯고 저거 뜯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피

캠핑 박스에 짐 때려 싣는데 가장 중요한게 바로 사이즈. 이전까지는 조명도 되고 스피커도 되는 엄청 큰 스피커를 들고 다녔는데요. 스피커 하나만 바꿨는데 박스가 엄청 여유로웁니다. 

 

엠버튼 2 사이즈 :  68mm x 160mm x 76mm

 

옆면을 보면 명함이나 카드 정도 사이즈이기 때문에 엄청 작습니다. 

만약에 차에 공간이 많으면 더 큰 제품을 사셔도 좋습니다. 거거익선입니다. 저는 차가 작아서 작은 엠버튼을 선택했을 뿐이니까요. 

 

엠버튼 2의 단점

단점이 사실 몇개 없는데 말씀드리자면, 조금 무겁다. 이건 오히려 안정감 있게 있기 때문에 저는 좋다고 봅니다.

 

구매할 때 아내를 설득을 해야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20만 원이나 주고 산다고 엄청 뭐라 할 수 있거든요.

하지만 몰래 구매하고 소리를 들려주시면 허락, 용서 다 필요없습니다. 

 

마샬 스피커 엠버튼 2와 함께 가족과 즐거운 캠핑 그리고 연인과 분위기 있는 캠핑 하세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