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수산-행복한만원초밥][포장] 광어+우럭 회 포장해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와이씨파크 입니다. 
코로나가 일상을 바꿨다지만 전 이사가 일상을 가장 많이 바꿨습니다. 

제 블로그에 이 카테고리가 생길 줄이야;;;

저희집은 경기도 오포의 한 아파트인데요. 경기도 성남에 살다가 작년 말 이사왔는데 주변에 가게가 별로 없네요

집이 오지다 보니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하면 10건중 8건은 배달불가로 취소가 되는 일이 많아 대부분 포장을 해서 먹고 있습니다. 

귀찮기도 하지만 코에 바람도 넣고 원래 드라이브를 즐기거든요.

배달의 민족 별 다섯개인 곳을 찾아 포장 전화를 넣고 출발~!

거리 가까운편, 차로 8분!! 왕복 15분이면 갈만 하네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 562-15

행복한만원초밥?? 잉? 초밥집에서 활어회를??

주문한것은 광어+우럭 = 33,000원 입니다. 

배민 별 다섯개!! 장수돌침대도 아니고 별이 다섯개는 흔하지 않죠 역시 최고네요.

우럭샷

두꺼운 우럭샷

껍질 나는게 우럭 맞죠? 우럭입니다. 

우선 회가 쫀쫀하고 쫀득하고 착 달라붙는 기가막힌 맛 입니다. 

사실 회는 초장맛이라고 하는데 전... 와사비 맛 ㅋ

저는 이렇게 먹어요.

생와사비가 아낌없이 너무 많이 왔습니다. 락엔락에 덜어놓고 다음날 고기먹을 때도 먹고 그 다음날도 먹고 3일을 먹을 정도로 많이 주심!

이것은 서비스

서비스들

이것은 서비스들 입니다. 

멍게,뻔데기, 소라, 간장새우너무 좋아용 멍게는 4조각이였는데 바다향이 너무 좋네요.

1.5센치 광어

광어도 1.5센치

역시 쫀쫀 쫀득 맛있네요

간장에 담긴 광어회

역시 회는 와사비맛!(취향입니다.)

다음엔 광어 + 연어를 먹어야겠다...

광어 지느러미

광우 우럭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고소한 광어 지느러미 입니다. 

통통 잔과 함께 라면~ 먹고싶네?

회에는 소주입니다.

사실 와인도 좋고 다 좋은데 간단하게 소주 한잔하기 딱 좋은 날이네~!

구성품 모음

33,000원 이면 훌륭하쥬

경기도 광주 오포에서 집에서 혼술하시거나 집술 하실 때 함 드셔보세요~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