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를 옆집보다 싸게 사자!!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저희 아이가 어릴 때 침대에서 떨어지는 바람에 침대 프레임들 갖다 버렸습니다.

그때 이후로 매트리스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게 애들이 방방 뛰기도 하고 뭔가 바닥에 깔려있는 느낌이라..

그렇다고 고가의 매트리스를 버릴 수는 없고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를 알게 되었습니다.

침대 매트리스 위에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를 올려놓으면 왠지 더 편할 것 같았어요

사실 템퍼페딕은 실루엣 로고가 더 익숙했고 잘 몰랐었어요 ㅎㅎㅎㅎㅎ

알아보던 중 큐텐에서 엄청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역시 큐텐!!! 큐텐에서 마지막에 산 게 QCY2S였는데 이렇게 또 큐텐에서 구매하게 되네요.


구매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special.qoo10.com/DynamicAD/3344/?jaehuid=2026298416


저는 큐텐 애용자이기 때문에 앱을 사용했어요~^^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법


링크를 앱에서 보시면~ 우와 맨 위에 보여서 찾기도 편하네요!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법

사고 싶은데.. 가격 보니 조금 소심해지네요ㅜㅜ 

현재 백화점에서는 더 비싼 가격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살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

딱!!! 마침 쿠폰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120 달러 이상 15달러 할인이 되네요!!

과연 얼마가 할인될까?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법

우선 쿠폰을 받고요~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법

전 침대와 같은 사이즈 Queen을 구매!!

추가 금액이 없네요^^ 

King을 구매하신다면 아마 50달러 쿠폰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법-최종가격

쿠폰으로 무려 17,810원이나 할인을 받았습니다. !

할인된 돈에 조금 더 더해서 베개도 바꿔야겠습니다!! 큐텐에서 샤오미 메모리폼 베개도 세일을 하네요^^

우선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구매에 집중을 하겠습니다!!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법

토퍼 가격이 좀 나가니까 무이자 할부도 한번 봐야겠어요.

최종 가격이

371,960원이네요!!

우와 진짜 저렴합니다. 

거기다가 무료배송이라니!!?? 엄청 할인받았어요!!

큐텐 라이브 사용자시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겠지만 전 라이브는 안 써서..

참!! 구매하시기 전 상품평 확인도 잊지 마세요!!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저렴하게 사는 법

90% 만족이면 뭐 10명 중에 9명은 만족한다는 것이니 까다로운 분이 아니시면 만족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미국 항공 우주국 NASA에서 인정받은 매트리스 브랜드이기도 하니 당연한 것일까요?

게다가 3센티가 아닌 3인치의 두께로 정말 두꺼워서

몸이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 안으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일 것 같아요. 빨리 자고 싶네요.

 

올겨울은 템퍼페딕 매트리스 토퍼로 포근하게 지낼꺼에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토퍼야 빨리 와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