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캠핑 갈 때 감성캠핑 하고 싶으시죠? 감성캠핑에 안성맞춤인 제품 한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모리모리 LED 렌턴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테이블의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아이템 입니다.
요새 마케팅과 캠핑에 빠져서 블로그를 뒷전으로 미루게 되어 너무 아쉽습니다. 저에게만 48시간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
이번에 캠핑을 가면서 리빙쉘 텐트부터 이것저것 너무 많이 질렀습니다. 허리가 휘겠어요. 텐트 치다가도 휘겠....
아무튼 아내가 너무 갖고 싶어 하는 조명이 있어서 샀는데, 정말 마음에 듭니다.
포장을 한번 보고 갈까요?
감성 캠핑 필수품 모리모리 LED 감성 랜턴
겉보기
고급 와인이 들어있을 것만 같은 케이스입니다.
정말 마음에 들고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꺼내보니 뭔가 허전합니다. 유리로 되어있는 부분은 불안하기까지 하네요.
그래서 전용 고리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이제 좀 안정적으로 보이네요, 고리치고는 너무 비싼데 그래도 있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걸지 않고 책상이나 테이블에 놓더라도 고리가 있는 게 더 이쁩니다.
LED 켠 모습
다이얼을 돌려 밝기 조절을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밝습니다.
휴대폰 셔터스피드를 낮춰서 찍은 사진이라 어두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많이 밝습니다. 물론 멀리까지 퍼지는 빛은 아닙니다. 주변이 매우 밝은 타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선 충전이 안되어 있을 거 같아서 보조 배터리를 연결했는데 이 조명은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선 없이 켤 수 있고 스피커도 됩니다.
대부분의 감성캠핑 조명은 가스나 오일로 불을 붙이는데 이것은 그 은은함을 유지하지만 LED입니다.
아내와 제가 조금 가격이 나가더라도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 4가지
- 첫째 캠핑장에서 쓸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했다.
- 둘째 유지관리가 쉽다 (가스나 오일은... 귀찮아;;)
- 셋째 안 뜨겁다.(아이들 손 조심)
- 넷째 비싼 느낌이 있지만 스피커와 감성 랜턴이 생긴다.(캠핑은 짐을 줄이는 것이 중요!!)
오일이나 가스는 계속해서 유지관리가 필요하기 때문도 있고, 자체가 너무 뜨겁기 때문에 아이들이 있는 저희는 LED를 선택했습니다.
디테일 샷
아래 부분에는 여러 가지 정보가 담겨있습니다.
LED 스위치가 조명의 메인 스위치이며, 옆 스피커 모양 스위치가 블루투스 스피커 스위치입니다.
3초간 누르면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고 휴대폰에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이 부분이 저에게는 가장 큰 실망이었습니다.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도 C 타입인데 10만 원 가까이하는 이 스피커의 USB는 USBMicro 5 핀입니다. 이 스피커로 인해 케이블을 별도로 챙겨야 하는 수고가 생겼네요. 요즘은 유선 이어폰도 C 타입인데...다음 세대에는 C 타입으로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음질은 모노라 아쉽지만 사실 스테레오로 나와도 못 느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질이 꽤 좋네요. 이렇게 여러 기능 있는 스피커는 음질이 좋기 어려운데 말이죠. 마지막으로 블루투스 음질 동영상을 보여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여러분 즐거운 캠핑 하시고 이제 곧 추운 겨울입니다. 부지런히 캠핑 다니시기 바랍니다.
참 이 모리모리 스피커는 리빙쉘 텐트에서 잘 때 취침등으로 사용해도 너무 좋습니다. 여러분께 좋은 정보 계속 드릴 수 있도록 구매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