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Adobe After Effects CS 6 (-1610153453)

오류이미지

Adobe After Effects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저도 왠지 동영상을 만들어야 할것 같아서인데요

처음 파일  Rendering 할 때 부터 문제가 생겼네요 ㅎㅎ

아 이건 뭐지... 책보고 따라할 땐 됬는데 안되네요.

오류메시지가 (-1610153453)

바뀐것은 경로 뿐인지라 

경로를 바꿨더니 해결됬습니다. !!

이유를 확인해 보니 경로에 한글이 있으면 나타나는 오류가 나네요.

참고로 [바탕화면], [사용자] 같은 폴더는 보이는 거만 한글이기 때문에 경로 지정해도 오류나지 않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공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