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 걸이] 앤트 무타공 접착식 샤워기 걸이 구매

안녕하세요? 와이씨 파크 입니다. 

아이들 샤워할 때 샤워기 높이가 맞지 않아서 샤워기 걸이를 알아봤는데요?
새 아파트로 이사오니 구멍 뚫고 공사하는 게 싫더라고요.

타일에 구멍을 뚫지 않고 붙일 수 있는 샤워기 걸이를 알아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쿠팡 마니아로써 쿠팡에 알아봤습니다. 

역시나 있습니다.!!!

앤트 무타공 접착식 샤워기 걸이

딱이네요 촌스럽지 않고 플라스틱 느낌도 아니고 고정도 잘 될 것 같군요.

가격도 너무 저렴!!!

로켓 배송은 아니네요, 사실 2개는 필요 없는데 우선 1+1이니까 나중에 누가 필요하다고 하면 줘야겠어요.

2일 만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앤트 무타공 접착식 샤워기 걸이 1+1 모습

이렇게 생겼습니다. 첫인상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

손가락으로 움직여 보니 각도 조절이 되네요, 따다닥 하면서 걸리는 형태입니다. 

앤트 무타공 접착식 샤워기 걸이 1+1

뒤 판은 알루미늄 느낌인데 두꺼운 스티커 느낌입니다. 스티커 필름을 제거합니다. 

앤트 무타공 접착식 샤워기 걸이 1+1

착 잘 붙네요. 한방에 잘 붙이셔야 합니다. 

너무 잘 붙거든요.^^ 쓰다가 떨어질 염려는 없을 것 같아요. 

앤트 무타공 접착식 샤워기 걸이 1+1

뭔가 벽에 구멍 뚫지 않고 설치한 샤워기라고 하기엔 너무 깔끔합니다. 
나중에 때게 될 때 스티커가 잘 제거되었으면 좋겠네요. 

앤트 무타공 접착식 샤워기 걸이 1+1

아니!! 이건!! 뭐지!!!

샤워기가 들어가다 마는 이 느낌 같은 느낌!!

이게 떨어지지는 않는데!! 쏙 들어가지 않네요!!??

기존 샤워기는 아래 그림처럼 잘 들어가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6세 아이 키높이에서 샤워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네요

기존 샤워기 걸이 쏙 들어간 모습.

요즘 8세 딸이 혼자 씻고 싶어 해서 주문했는데 어른 높이 샤워기에서 쓴다고....

그래서 6세 아들만 쓰기로..^^

아이가 점점 크고 있나 봅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