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수도에서 흙탕물이 나온다는 어떠한 이야기로 주방 수도꼭지도 필터 타입으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그전에 사용하던 샤워 플러스는 필터력이나, 물줄기가 참 좋았는데 단점이 연결부위가 자꾸 깨져서.. 필터보다 바디를 사는 비용이 자꾸 나가게 되었죠.
이번에 그냥 싼거 한 번 써보자!! 하는 마음으로 코지나 주방 필터 핸디 타입을 구매했습니다.
이것은 그냥 달려있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수전이죠.
코시나 수전 구매기
코시나가 사진이 너무 잘 나왔네요. 사진에는 엄청 센 거처럼 보이지만 세지 않습니다.
물론 기본보단 세지만 그냥 마구 튄다느낌입니다. 뭔가 돈 날린 기분..
코시나는 샤워 플러스와 동일하게 주변, 중심 그리고 복합 기능이 지원됩니다.
역시나 물이 튄다라는 느낌이네요. 그나마 중심 모드가 세긴 하는데 음식물과 물이 함께 여기저기 튀네요. -_-
사실 디테일이라고 하긴 좀 그런데 타공판이 있고, 싱크대 수전이 2가지이기 때문에 저 까만 녀석이 2가지 들어있고 맞는 것을 끼워 사용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물건을 받고 너무 화가 났던 부분입니다.
구입처는 티몬 입니다. 7900원짜리요
코시나 본체에 끼워져 있는 필터는 딱 봐도 퀄리티가 좋고 딴딴하고 뭔가 좋아 보였지만 옵션으로 구매한 2+1 필터는 퀄리티도 너무 떨어지고 딴딴하지도 않고 오히려 필터가 섞여 나올 것 같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는 정품과 모양이 달랐습니다. 그리고 상세페이지와도 너무 달랐죠.
그래서 반품 고고 했고 환불 받았죠.
이게 정품입니다. 상세페이지고요. 기본으로 있는 녀석과 색만 다르고 마감도 좋고 모양도 똑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는 다른제품이 왔다는 거.
사용 2주 뒤
여기서 사용하다 놀랜 것은 기본으로 들어있는 필터가 사용 2주 만에 아래 사진처럼 되었다는 거예요.
마음이 졸려 왔습니다. 기분도 좋았습니다. 필터가 잘된 거 같아서요 이제는 더러운 물이 나오는 것만 같았고 빨리 필터를 교체해야겠다는 생각뿐으로 열심히 검색해서 이번엔 네이버로 4+2인 필터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상세페이지와 다른 녀석이 6개나 왔네요. 다행이랄까. 그전 애들보다는 퀄리티가 좋아 보였습니다.
이젠 어쩔 수 없나 보다 필터만 잘해라 하는 마음으로 장착해서 사용 중입니다.
지금은 네이버로 필터만 구매한 것을 약 한 달 사용했는데요.
색이 노래진 거 빼고는.. 뭐랄까.. 필터가 안되는 것 같네요. 아 내 돈!!
대충 쓰고 대충 버려야겠습니다.
사지마세요!!
정품 바디에 있는 필터는 너무 좋고 인터넷에 파는 추가 필터는 뭔가 짭 같은...
이거 다 쓰면 샤워 플러스로 ㄱㄱ 해야겠네요.
혹시 관계자분 계시면 정품 필터를 어디서 살 수 있는지 좀 댓글 달아주세요.
그럼 오늘도 고생하셨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