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먹었다] 양재시민의숲역 카페 엘리스토리 커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엘리스토리 커피

저희 회사에 커피머신이 도입되기 전에 자주 왔었던 커피숍 입니다.

지금은 한달에 1~2회 정도 이용하는데 근처 커피숍 중에서는 커피 전문점에 속합니다.

입구에는 야외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테라스가 준비되어있구요.

주차는 3대~4대 가능하네요.

오늘의 커피는 힘들고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할인을 해줍니다

아침 11시까지

고마울 뿐이에요

복층구조로 2층에도 자리가 있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게 단점인게 엘리스토리에 점심에 오면 앉을데가 없어요 ㅎㅎ

여기는 메뉴를 주문하는 곳입니다
샌드위치와 조각케이크, 스콘, 비스켓 등이 있고 유료입니다^^

여기가 소름끼치는게 여기 사장님인지 휴대폰 번호를 불러서 적립을 해주는데
언젠가부터 얼굴만 보고 적립을 해줍니다.
오랜만에 가도 번호를 물어보지 않아요.

단체 혹은 미팅 손님을 위한 넓은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새 기간이 할러윈 기간이라 저 등도 호박처럼 보이네요 ㅎㅎ

저번에 빽다방에 같이갔던 회사 동료와 커피 콘세트를 즐겼습니다.

아침은 배고파요

블루베리 스콘과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수요일 기분을 좋게 해주네요.

양재시민의숲역 앞 엘리스토리 커피숍 방문기를 마칩니다.

오믈 하루도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