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먹었다] 만랩커피 (10000LAB COFFEE)판교 알파돔시티점

안녕하세요? 와이씨파크 입니다.

영업사원으로 있다가 마케팅팀으로 발령나고 내근으로 좀이 쑤시던 찰나

오랜만에 외근을 했습니다^^

삼성메디슨 사무실을 찾았다가 같은 건물에 있는 만랩커피(10000LAB COFFEE)를 발견했는데요.

스페셜티 커피숍으로 많이 들어본  만랩커피(10000LAB COFFEE)이라 기대를 하고 들어 갔습니다.


저는 에티오피아 코체레 G1 네추럴 을 마셨습니다

예전에 건대에서 스페셜티 커피를 많이 마셨었는데 그 맛을 기대하고 주문을 넣었죠.

기다리는 동안 가게 구경을 했는데 10000시간 커피를 연구 했다는 만랩커피(10000LAB COFFEE) 타이틀 저럼 BRAIN에 커피를 쏟는 아주 기발한 로고네요

머신에도 금지막한 만랩커피(10000LAB COFFEE) 로고가 자리 잡았습니다.

머신에 비친 회사 동료네요^^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제대로 된 스페셜 티 제가 생각한 그 맛이네요.

얼마만인지 ㅠㅠ

에티오피아 코체레 G1 네추럴꽃 아로마와 세콤한 맛이 또 생각납니다.

판교가면 꼭 만랩커피(10000LAB COFFEE)다시 찾아가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