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먹었다]빽다방(PAK'S COFFEE) 양재시민의숲점-계란사라다빵

회사 앞에 빽다방이 새로 오픈했습니다.
여기 이 작은 상가에 뭐가들어오려나 궁금했는데 정말 제대로 잘 들어왔다고 생각드네요.
와 내가 냈어야 했는데!(돈도없으면서ㅜㅜ) 이런생각을 하는 곳입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계란사라다빵
함께간 동료는 소세지빵 이였습니다.

아침에 출출하고 해서 갔는데 허기를 채우기 딱 좋았습니다.
 

음식나왔습니다~:)
음식을 여기서 직접 만드는것 같진 않았고 냉장고에서 꺼내 전자렌지를 돌려 주더군욥

아님 새벽에 만들어놓으신건가??

포장을 열자마자 와 이건 뭐지?
다 계란인가??
이거 좀 무섭다 생각이 들었네요

계란사라다 빵은 특성상 미지근하고 계란은 차가웠습니다. 계란 특유의 비린내가 날까봐 그런거 같기도 하고요.
사실 살짝나긴했어요

역시 한입 깨물어먹으니 옆으로 다 나오는 계란사라다

옥수수와 마요네즈 계란 이 주를 이뤘는데 옥수수 외에는 거의 갈려있어서 식감은 거의 크림이네요.

이 친구는 사진좀 찍을라했더니 벌써먹어서...

이 친구는 밥을 같이먹으면 밥을 마시는? 수준으로 먹는친구라 제가 좀 늦었네요.

사실 이게 더 맛있을거같습니다.
꿀꺽..

4500원으로 커피와 든든한 빵을 해결하니 좋았습니다. 프렌차이즈 다른 곳은 아메리카노만 4500원 이잖아요?

조만간 기본메뉴 그냥 사라다 빵을 사 먹고 글 수정해서 올르겠습니다 ㅎㅎ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