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거샀다] 가격 저렴한 HDMI to DP 모니터 케이블 추천 - 꼬임 방지 Baseus 케이블

가격 저렴한 HDMI to DP 모니터 케이블 추천 2M 꼬임 방지 Baseus 케이블

컴퓨터의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이 저장이 안 되어 거의 한 달을 고생했는데요. 
해결하기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했고 마지막에 케이블을 교체하면서 해결되었습니다.

케이블을 생각하게 된 이유는 DP는 전원이 꺼지면 연결이 끊어지고, HDMI는 전원이 꺼져도 연결이 끊어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보고 생각하게 되었는데요.

어차피 사는 거 이름만 달아서 파는 케이블 업체 말고 정말 케이블을 잘 만드는 업체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바일용 충전 케이블과, Display 허브 등 케이블 관련해서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만드는 Baseus입니다.

이름이 생소할 수 있지만 우리 제품은 유저의 기본(기준)이다. 라고 그들은 이야기 합니다.
Base on User 에서 BASEUS가 되었다고 합니다. 

Baseus HDMI to DP 케이블 추천

세일 기간이네요 ㅠㅠ 제가 살 때보다 싸네요



기본사양

기본적으로 4K 지원, 도금 인터페이스, 화면 노이즈와 오디오 싱크에 문제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질렀습니다. 

이 케이블은 2만 원이 정가인데 세일을 많이 하네요. 그리고 중국에서 오는데 무료배송입니다. 저는 10일 만에 받았습니다.

제가 머신 비전 쪽에서 일을 하다 보니 실제로 케이블 때문에 하드웨어가 문제 된 적이 많이 있어서 DP tp DP 케이블을 하나 사서 바꿔봤는데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그래픽 카드 쪽이 아닌 모니터 쪽의 포트를 바꾸려고 합니다. 

Baseus HDMI to DP 케이블

포장은 항상 이런 포장인데 이번에는 많이 찌그러져서 왔네요 항상 새것처럼 깨끗한 비닐이었는데 아쉽고 한 가지 더 아쉬운 것은 Baseus 제품의 케이블은 항상 밀봉이 아닙니다. 지퍼락 형식이죠.

Baseus HDMI to DP 케이블 실물

촉감도 좋고 짱짱합니다. 
대충 펴봐도 꼬임이 없이 잘 정리가 되네요.

Baseus HDMI to DP 케이블 내부

내부는 제가 잘라서 보여드릴 수는 없고 케이블의 전송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금속 차폐와 꼬임을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랜 케이블도 고속 데이터를 전송하는 CAT 7로 갈수록 꼬임 차폐가 점점 좋아집니다.

4K 영상을 60Hz로 전송하려면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Baseus HDMI to DP 케이블 외관

나일론 마감이 되어있어 실제 설치할 때도 꼬임 하나 없이 짱짱하게 지켜주네요.

이렇게 케이블, 포트를 교체해서 드디어 듀얼 모니터 설정이 리셋되는 현상을 잡았습니다. 
거의 3주 동안 정말 여러 가지를 해도 잡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잡게 돼서 기분이 좋네요.

당분간 케이블은 Baseus케이블만 구매할 생각입니다.  USB 충전 케이블도 너무 품질이 좋아서 여러분께 Baseus 케이블은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윈도우 10 절전모드, 재부팅 후 다중(듀얼) 디스플레이 설정이 초기화 되는 문제 해결 - Display set

윈도우 10  절전모드, 재부팅 후 다중(듀얼) 디스플레이 설정이 초기화되는 문제 해결  - Display settings reset after rebooting Windows 10 요즘 컴퓨터 사용하실 때 모니터를 멀티로 사용..

my-rom.tistory.com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