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꿀팁] 종이책 글씨를 컴퓨터로 복사하는 방법

책을 보거나 이미지로 되어 있는 글씨들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특히 갤럭시 사용자가 많은데요. 갤럭시의 빅스비 비전 기능으로 이미지의 텍스트를 긁어 오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업무를 하거나 이 외에 다른 일을 할 때 사진 속 글씨를 컴퓨터로 옮겨야 할 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갤럭시 기본 기능인 빅스비 비전으로 사진의 글씨를 긁어오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진 준비

저는 테스트를 위해 제가 최근에 읽은 럭키 라는 책의 한 페이지를 테스트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책이나 글씨를 긁어야할 대상을 카메라로 찍어주세요. 최대한 글씨가 찌그러지지 않게 찍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최근 감명깊게 읽은 러키라는 책의 한 페이지로 테스트해보겠습니다.

제목-럭키-책-사진
럭키 책 표지 이미지

 

 

빅스비 비전에 글씨 인식시키는 방법

사진을 불러와 글씨로 인식하려면 사진을 왜곡 없이 잘 찍혀야 좋습니다.

빅스비-비전-사용방법-스크린샷-01빅스비-비전-사용방법-스크린샷-02빅스비-비전-사용방법-스크린샷-03
빅스비 비전으로 사진의 글씨 인식하는 방법 

  • 사진을 찍은 뒤 갤러리에서 상단에 눈 모양을 눌러주세요.
  • 잠시 후 글자가 인식된 후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면 복사, 번역, 모두 선택, 검색 중 선택하면 되는데 PC로 옮기기 위한 것이니 복사를 눌러주세요.
  • 이제 카카오톡으로 복사된 것을 붙여 넣기 하세요. 만일 카카오톡을 통해 PC로 보낼 수 없다면 메일 내용에 붙여도 되고 편한 방법으로 활용하면 됩니다.

 

갤럭시 빅스비 비전을 이용해 사진 속 글자를 인식해 긁어오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