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 드로잉 패드 사는김에 13.5인치로 사세요. 후회 안합니다. - 샤오미 드로잉 패드
간단하게 그림을 그리거나 낙서를 하고 싶을 때가 종종 있는데요.
정말 괜찮은 드로잉 패드를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드로잉 패드는 대부분 1만 원대로 저렴한 가격인데, 대부분 스타일이 좋지 않고 품질도 그냥 그럴 거 같은데 샤오미에서 출시했다고 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샤오미 드로잉 패드는 10인치, 13.5 인치 두 가지인데 가격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속 시원하게 낙서하기 위해 13.5인치를 추천드립니다.
샤오미 드로잉 패드 13.5인치 개봉기
샤오미 답게 깔끔한 패키지입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디자인과 포장으로 우선 만족감을 주네요 ^^
기능은 타 드로잉 패드랑 동일합니다.
배터리가 들어가고 드로잉 펜, 지움 잠금 스위치, 전제 지움 버튼입니다.
드로잉 패드의 특징은 어릴 때 갖고 놀던 비닐에 낙서하던 그런 제품과 비슷한데요. 전자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부분 수정은 안되고 전제 삭제만 가능합니다., 물론 저장도 되지 않습니다. 소중한 자료는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 간직해야 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잠금 버튼이 있고 잠금 버튼으로 놓으면 그림은 그려지지만 중앙 버튼을 눌러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샤오미 드로잉 패드를 어디다 쓸까?
사용 용도는 정말 누가 사용하냐에 따라 능력치가 다를 듯한데요.
아침에 하루 일과를 적고 하나씩 지워나가거나
급하게 가구를 사야 하는데 A4용지를 찾지 않고 드로잉 패드에 그려도 되고요
그냥 낙서판으로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요즘같이 환경을 신경 쓰는 시대에는 종이 한 장도 아껴야 하죠.
나 자신을 그려봐도 너무 재밌습니다.^-^
LCD 라서 눈이 피로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아이들 시력 걱정도 없습니다.
이게 가장 클 수 있는데 아이들이 더하기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문제지는 여유공간이 작아 풀이과정을 쓰기 힘들어하더라고요 하지만 샤오미 드로잉 패드라면, 종이도 낭비하지 않고 시원시원하게 풀이과정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드로잉 패드와 다른 점은 바로 펜 수납입니다. 자석으로 옆에 붙여서 수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놀려고 샀는데 애들이 안주네요.
하나 더 사야 하나.... 왜 안 주지... 신기합니다. 시끌벅적하다가 앉아서 노는 거 보니 정신이 맑아졌어요.
역시 아이들은 낙서가 최고 재밌는 놀이 입니다.
샤오미 드로잉 패드 13.5인치 10인치 사이즈 비교
10인치가 정말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그린다면 미세하게 그릴 수 없기 때문에 그리다가 스트레스 받아요.
이런건 무조건 큰게 좋습니다.
직접 구매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
아이들과 함께 낙서 세상으로!!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