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 체인 쉽게 설치하는 방법

캠핑을 다니면 뜨거운 여름이나 비가 올 때는 타프 설치가 필수입니다. 타프를 칠 때 타프 중간을 가로지르는 데이지 체인은 필수인데요. 스트링을 묶어 만들 수도 있지만 데이지 체인으로 바꾸면 분위기가 훨씬 좋습니다.

 

 

 

타프칠 때 데이지 체인 필요한 이유

타프를 대형을 치더라도 테이블 위가 지저분하다면 뭐 할 때마다 치우고 해야 되는데 데이지 체인에 걸 수 있는 제품을 걸어둔다면 테이블이 깨끗해집니다.

 

데이지-체인
데이지 체인 설치모습

 

데이지 체인 쉽게 설치하는 방법

데이지 체인을 쉽게 설치하기 위해서는 자동 조절이 되는 데이지 체인을 구매하면 됩니다.

자동 길이조절 되지 않는 제품과 가격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중복 투자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자동 길이 조절되는 데이지 체인을 구매하세요.

 

데이지-체인-설치
데이지 체인 구조

 

  1. 데이지 체인 고정 부분을  홀에 타프에 걸어줍니다. 
  2. 조절 되는 쪽의 홀을 타프에 걸어줍니다. 
  3. 타프를 설치 후 찍찍이 부분들 당겨 폴대에 감아줍니다. 

길이가 고정된 데이지 체인의 경우 길이 조절하려면 폴대에 끼웠다 뺐다 해야 하지만 길이가 조절되면 걸고 당기면 끝입니다. 

 

캠핑에서 스트레스 받는 요인은 짐의 부피와 설치 시간인데요. 데이지 체인을 설치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2분? 정도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편하게 데이지 체인을 설치하고 싶다면 길이 조절되는 체인을 선택하면 고민이 해결됩니다. 

 

데이지 체일 길이는?

 

데이지 체인 길이는 가지고 있는 타프의 메일 폴대 거리만큼 해도 되고, 서브 폴대 사이에 걸어도 됩니다.

하지만 어자피 데이지 체인에 거는 제품들이 비를 피해야 한다면 타프 메인 거리를 선택하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형 타프는 메일 폴대 사이가 5미터입니다. 소형은 3미터 정도입니다.

 

길이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깔끔하게 그리고 중복투자 없이 사용하세요. 

지금까지 데이지 체인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길이 조절 데이지 체인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추천 콘텐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