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목 지킴이 첫 독서대로 완벽한 바른 자세 지킴이 Alpha 103, 줌 수업용으로도 제격
요즘 아이들 보면 휴대폰, 태블릿 보느라 책을 많이 안보는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아직 어려서 최대한 디지털 기기를 천천히 접하고 책을 익숙해지게 하고 싶어 거실에 TV를 없앴습니다.
책장에 책이 가득하죠. 물론 모두 읽지는 못했지만 한 권 한 권 읽어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읽는 자세가 좋지 않더라고요. 제가 거북목이 심해서 아이들 목에 안 좋을까 걱정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독서대, 고르고 골라 평이 좋은 독서대를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대박
평이 너무 좋지 않습니까?
별 4개 반도 보기 힘들데 별이 5개 장수돌침대처럼 꽉 채웠습니다. 가격도 좋고 무료배송입니다.
단돈 2만원도 안 되는 돈으로 우리 아이 목을 지킬 수 있다니 아깝지 않습니다.
바로 구매했는데요.
개봉기
이 독서대는 책도 볼 수 있고 태블릿 거치대로도 사용이 편리하도록 다리 받침이 접힙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메모할 때도 바른 자세로 할 수 있도록 각도 조절이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밝은 나무 색상입니다. 플라스틱보다 느낌이 훨씬 좋습니다. 무거운 책을 올려도 문제없을 만큼 무게감도 좋고요.
아랫부분을 고정하면 책 고정이 되고 열쇠를 풀림 자리에 놓고 태블릿을 사용하거나 그림 그리기 형태로 쓰실 수 있어요.
다양한 각도 조절
특허 받은 뒤 고정판이 정말 견고한데요. 힘들 줘도 부러지지 않을 만큼 튼튼합니다.
아이들의 체형에 맞출 수 있도록 13단계 각도 조절이 됩니다.
구매한 이유 세 가지
- 첫 번째 각도는 멀리서 태블릿을 보거나 비대면 수업용으로 적당한 각도죠? 줌 수업할 때 일반 태블릿 케이스로 새우면 얼굴이 잘 안 나와서 자세가 안 좋은데 이 각도로 줌 수업을 하면 아이 얼굴이 잘 나와서 집중을 잘해요^^
- 두 번째 각도는 일반적인 독서 각도이고 편안하게 책을 볼 수 있습니다.
- 세 번째 각도는 그리기, 메모 각도인데 고개를 푹 숙이지 않고 그림에 집중할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럽네요.
아이들 책이 크고 두껍죠? 이 독서대 크기가 적당해서 책을 잘 잡아줍니다.
Why 책에 딱 맞는 사이즈와 견고한 책 지지대
고탄력 스프링으로 양옆을 잡아주기 때문에 책 읽는 게 오래 걸리는 아이들도 문제없어요.
이 두꺼운 책도 부드럽게 잡아줍니다.
스프링 앞에 고무가 있어서 책이 쉽게 넘어가지 않고 잘 붙잡아 줍니다 ^^
그림 그리기 각도
책 받침대 부분을 접으면 그림 그리기나 메모하기 쉬워서 앉아서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하나쯤은 꼭 있어야겠죠?
한 번 써본 아이는 있어도 한 번만 쓴 아이는 없을 정도로 저도 그림 그려보니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 것이라는 거, 우리 아이의 목을 지켜주세요.
어릴 때 자세를 잡아주지 않으면 거북목 증후군에 걸릴 수 있어요.
거북목 증후군이 심해지면 숙면을 하지 못해 자는 동안 키 크는 아이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고, 하루 종일 졸리면 공부에도 집중할 수 없어요.
저처럼 나이가 들고 나서는 교정도 힘드니 어릴 때 자세 확실히 잡아주세요.
직접 사서 사용해보고 올린 글 입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