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뒤꿈치 각질, 굳은살 제거기 사용기 - 사진 보고 놀라지 마세요. 뷰띠끄랩 S 메탈 풋 파일
저는 겨울만 되면 뒤꿈치 두꺼운 굳은살과 각질에 시달립니다.
아무리 강력한 로션을 발라도 점점 두꺼워지고 갈라져 피가 나기도 하는데요.
제 뒤꿈치가 이렇게 된지는 벌써 수 십 년 되었습니다. 청소년기에 운동한다고 맨발로 많이 돌아다녀서 두꺼워졌는데 만성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봄에서 여름을 지나갈 때 즈음 뒤꿈치가 그나마 부드러워집니다.
그래서 역시나 절친 쿠팡에게 구매한 각질제거기 바로 뷰띠끄 랩 S 메탈 풋 파일입니다.
포장 및 외관 사진
포장은 정말 심플합니다. 이런 제품은 파손되지만 않으면 좋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저는 거친면만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저 거친면이 얼마나 버텨줄지...
기본 패턴은 같은데 돌기형식으로 되어서 더 강력합니다.
손잡이는 제가 좋아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저거 몇 년 되면 먼지랑 붙어서 끈적 거리게 변하지 않나요?
그립감은 좋은데 저런 재질의 우산 손잡이들이 5년 되니까 끈적이더라고요.
돌기가 엄청 나군요. 각질이 남아나질 않겠습니다.
손으로 만지면 손이 전혀 미끌리지 않고 뭔가 강력한 사포의 느낌이 납니다. 손가락 두세 번만 문질러도 지문이 없어질 수 있겠습니다.
이쪽은 부드러운 면이고 살짝 안으로 곡선이 있어 마지막에 다듬어 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준비가 끝났습니다.
각질제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각질 제거 전 (혐오주의)
거친 부분으로 굳은살 각질을 1분 정도 갈아냈습니다.
제 굳은살이 깊게 갈라져 있었네요. 수북이 갈아냈는데 아직도 결이 보이네요.
그래도 하고 나니 시원하기도 하고 맨들맨들 부드러워졌습니다. 세상에 장농에 붙은 애들 스티커가 깔끔하게 떨어진것 같이 개운하고 딱딱한 냉동실 떡국떡이 녹아서 부드러워진것처럼 아주 애기살 같군요!!!
하루에 한번씩 해서 아기 같은 발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