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거북목 교정 경추베개 닥터 바르미 개봉기 - Turtle neck syndrome, cervical pillow, Dr. Baremy.
꼬북베개, C-Guard, Dr. 바르미의 알수없는 비밀
저는 어릴 때부터 컴퓨터를 좋아해서 거북목이 되었습니다. 컴퓨터 있는 친구 집에서 하루 종일 살았던 기억이 있네요.
제가 거북목인 줄 모르고 있다가 교통사고로 입원하고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다치지 않으면 X-ray 찍을 일이 없다 보니 이미 알게 되었을 때는 늦은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이미 교정하기 힘든 나이인데 지금 학생들, 청소년들은 노력하면 고칠 수 있습니다.
거북목 증후군은 요즘 자녀들처럼 컴퓨터를 오랫동안 하거나 스마트 폰을 잘못된 자세로 보는 경우 생기게 되는데요.
요즘같이 휴대폰 없이는 생활이 어려운 시대에 태어난 우리 자녀들의 목은 더욱 취약할 수밖에 없습니다.
거북목 증후군이 심해지면 청소년기에 쑥쑥 커야 되는데 숙면을 할 수 없습니다.
숙면을 할 수 없으니 키성장에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칠 것은 분명하고, 하루 종일 피곤해 공부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구부정한 자세로 서 있으면 보기에도 좋지 않죠.
저 처럼 다 커서 거북목으로 고생하지 말고 어릴 때부터 도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저는 거북목 증후군이 심해서 갑자기 고개를 드는 것만으로도 목 근육이 놀래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베개에 관심이 많습니다.
제가 평소에 베고 자는 베개는 가누다 LARGO CV4입니다.
베고 잔 지 2년이 넘었는데 사실 편한 지도 잘 모르겠고, 불편하지 않아서 좋은 걸까요?
그래도 한번 바꿔보기로 합니다.
닥터 바르미 베개 개봉기에 대해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 바르미 베개 개봉기
의사가 만들었다는 닥터 바르비 경추베게 입니다.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닥터 바르미 정품 라벨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박스를 뜯으면 이처럼 여행 갈 때 싸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부직포 가방이 있네요.
광고처럼 엄청 부피 줄일 수 있는 도구였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베개는 좀 작습니다.
생각보다 작네요. 많이요. 어좁이로 그리긴 했는데 저렇게 누우면 된다고 합니다.
볼록 튀어나온 곳이 어깨고 꺼진 쪽이 머리 쪽입니다.
설명서대로 베니까 뒤통수가 바닥에 닿네요. 바르미에서 이 블로그를 보신다면 맞는지 봐주시고요
왜냐하면 전 이제 이렇게 베고 잘 거라서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은근 편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제가 머리가 큰 게 아니고 베개가 작은 겁니다. 그래서 머리가 커 보이는 겁니다.!
목이 베게에 쏙 들어가서 일부러 구르지 않는 이상 돌아다니기 힘들겠네요.
거북목 증후군이 심하게 되면 정상적인 사람도 이중 턱을 갖게 되며,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의 경우 키 성장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피로가 풀리지 않아 공부에 집중이 어렵고, 쉽게 피로를 느끼기 때문에 아이를 위해서라면, 그리고 사무직인 남편을 위해서라면 꼭 거북목 교정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가장 쉽게 교정할 수 있는 방법으로 베개를 선택했습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교정법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시간 내서 하는데 자꾸 까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잘 때 6시간 이상 교정을 받는다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1회 도수치료 비용 절반 값이니까요.
아래에서 거북목 교정 경추베개 바르미 설명서에 대해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북목 교정 경추베개 바르미 쿠션 정도
거북목 교정베게는 쿠션의 정도가 중요한데요. 너무 푹신푹신하면 오히려 잘못된 자세가 될 수 있습니다.
의사가 만든 베개는 뭔가 다르지 않을까요?
꼬집을 때는 물렁물렁한데 손바닥에 힘을 줘 전체적으로 누를 때는 쉽게 들어가지 않는 탄탄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북목 교정 경추베개 바르미 설명서
설명서를 보니 워셔블 메모리 폼이라고 하네요.
땀이 많은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늦게까지 공부하고 자면 씻지도 못하고 잠들 텐데 통재로 빨면 정말 개운하겠어요.
워셔블 메모리폼은 신세계일듯 합니다.
궁금한 점!! 꼭 알고 가세요!!
1. 커버에 따른 가격차이!!
이번에 블로그 쓰면서 알아보니 항균 텐셀 베개 커버가 쿨론 베개 커버보다 비쌉니다.
전 항균 텐셀 베개커버로 샀습니다. ^^ 왜냐하면 쿠팡에서는 항균 텐셀 베개 커버 상품이 5~6천 원더 저렴합니다.
왠지 이득 본 느낌이라 기분이 더 좋네요.
꼬북베개, 닥터 바르미 씨 가드는 모양이 똑같습니다. 왜그런지에 대해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꼬북베개 VS 닥터 바르미 VS 씨 가드(C-Guard)
제가 베개를 계속 알아보던 중 꼬북베개, 바르미, 씨 가드(C-Guard)를 개발한 교수가 같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뭐지.. 본인 브랜드를 갖고 나온게 아니고 그냥 설계도만 넘기고 커미션만 받는건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속은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여러분들은 바르미를 사시던, C-Guard를 사시던 꼬북베개를 사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쓰던 가누다와 바르비 사이즈 비교입니다.
가누다는 너무 컸었는데 바르미가 조금 더 컸다면 좋았을 건데 아쉽네요.
쿨론 커버 제품을 로켓프레시로 갑자기 할인해서 파는데 늦지 않게 구해하세요!!
도수치료비 절반가격이면 아무거나 좋겠습니다.
직접 구매하고 개봉한 개봉기입니다.
롱텀 사용기를 나중에 이 글 아래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같은 사람이 만든 베개들이라니..
내돈내산 리뷰이지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